top of page
검색
  • 작성자 사진호동 구

NBA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 심판들

최근 NBA 경기에 소집된 여성 심판들

G 리그 심판 Sha'Rae Mitchell은 정규 시즌 경기에 선발된 NBA 역사상 15번째 여성이 되었습니다.

팀 레이놀즈 | AP 통신

2022년 1월 2일 오전 4:52



Sha'Rae Mitchell은 정규 시즌 경기에 선발된 리그 역사상 15번째 여성이 되었습니다.


또 다른 G 리그 심판은 리그가 최신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을 통해 경기 방법을 계속 모색함에 따라 토요일 경기를 위해 NBA에 의해 소집되었습니다.


Sha'Rae Mitchell은 샌안토니오-디트로이트 경기에 배정되었습니다. 그녀는 이틀 만에 4번째 G 리그 심판이 되었습니다. 다른 3명은 금요일에 경기를 뛰었습니다. 이제 정규 시즌 경기에 선발된 리그 역사상 15번째 여성입니다.


Mitchell은 2018년부터 G 리그에서 일했습니다. 그녀의 소집은 NBA 심판단이 바이러스 관련 문제나 부상을 입은 여러 임원을 계속 처리함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.


따라서 심판은 대부분의 팀과 마찬가지로 G 리그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.



NBA 팀은 544명의 선수가 12월 한 달 동안 최소 한 경기에 참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. 이는 리그 역사상 모든 달 및 이전 시즌 중 가장 많은 것이었습니다. 올해 진입하는 단일 시즌 마크는 지난 시즌에 설정된 540입니다. 토요일에 들어오는 이번 시즌 NBA의 총 수는 567입니다.


리그에는 이번 시즌에 때때로 프로토콜에 11명의 헤드 코치가 있었고, 가장 최근 항목은 애틀랜타의 Nate McMillan이 목록에 합류한 토요일입니다. 그는 현재 프로토콜에있는 8 번째 헤드 코치입니다.


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프랭크 보겔 감독은 금요일 6경기 결장 후 팀에 합류했으며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부담이 된다고 말했다.


Vogel은 "정말 다시는 하고 싶지 않은 일입니다.



Hawks는 Kevin Huerter와 Danilo Gallinari를 포함하여 토요일 프로토콜에서 리그 최고 선수였던 12명의 선수 중 6명을 제외했습니다.


그리고 8개 팀이 코로나바이러스와 관련된 리그의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의 다양한 단계에서 최소 5명의 선수로 하루를 시작했지만 목록에 있는 선수의 수는 감소하는 추세였습니다.


토요일 오후 늦게까지 팀에서 프로토콜에 포함된 선수의 수는 약 100명으로, NBA가 이번 주 초에 처리했던 알려진 최고 수치에서 약 20% 감소했습니다. 숫자는 거의 매시간 변동합니다. 일부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보다 리턴에 더 가깝습니다.


토요일 명단에서 제외된 거물들: 12월 10일 이후로 뛰지 않은 달라스의 Luka Doncic — 지금까지 10경기 결장, 5경기는 발목 문제, 마지막 5경기는 프로토콜에 포함된 후입니다.



Doncic은 이제 일요일에 오클라호마 시티를 상대로 복귀할 예정입니다. Thunder는 토요일 그들의 주요 득점자인 Shai Gilgeous-Alexander를 프로토콜 목록에 올렸습니다.


NBA는 데이터가 데이터에 따르면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인 사람들의 복귀 계획을 안전하게 단축할 수 있다고 제안한 후 최근 며칠 동안 프로토콜을 적어도 두 번 변경했습니다. 더 이상 전염성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기준입니다.


마이애미 감독인 Erik Spoelstra는 리그의 최신 프로토콜 변경 사항과 선수들을 더 빨리 복귀시킬 수 있는 전망에 대해 "이 지형은 지난 2년 동안 꽤 일관되게 바뀌었습니다."라고 말했습니다. “지난 한 달간, 백신 접종을 받고 무증상 상태로 지나치게 많은 시간을 앉아 있는 선수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. 나는 이것이 지금 좋은 해결책이라고 생각합니다.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좋습니다.”


관련된

NBA 경기를 위해 소집된 G리그 관계자 3명

NBA 심판의 약 1/3이 COVID 관련 또는 부상 문제로 인해 일할 수 없습니다.


새로운 COVID 프로토콜은 2022년에 대한 낙관론을 촉발합니다

경기 복귀 계획이 짧으면 결장 선수가 줄어들 것입니다.


최신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 중 NBA 코치

Thunder 코치 Mark Daigneault는 화요일 현재 4명의 다른 코치들과 함께 프로토콜에 합류합니다.


해먼, WNBA 에이스 감독 선임

전 WNBA 올스타 6회는 리그 최고 연봉 코치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.



최신

Horry Scale: DeMar DeRozan이 다시 시도합니다.

Horry Scale: DeRozan이 다시 시도합니다.

시카고의 오프시즌 픽업은 워싱턴을 이기기 위해 그의 3점슛으로 많은 날들에 2개의 버저 비터를 만들었습니다.


10분 전

스테판 커리, 158경기 연속 3점슛으로 자체 기록 경신

커리, 3경기 연속 안타 기록 경신

Warriors의 저격수는 이제 NBA 역사상 최소 1개의 3점슛으로 두 경기 연속 안타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
2시간 전

페이서스, 랜스 스티븐슨과 10일 계약

페이서스, 랜스 스티븐슨과 10일 계약

베테랑 가드가 2010년 신인으로 NBA에 처음 진출한 인디애나에서의 3번째 활동을 위해 돌아왔습니다.


5 시간 전에

Luka Doncic은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을 준수합니다.

Doncic은 프로토콜을 제거하고 일요일에 이용 가능합니다.

Doncic은 Tim Hardaway Jr. 및 Maxi Kleber와 함께 토요일에 프로토콜을 종료한 후 팀에 다시 합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


9시간 전

Shai Gilgeous-Alexander, NBA의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에 합류

길저스 알렉산더


조회수 14회댓글 0개
bottom of page